지금 바로 더 많은 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2020. 7. 20. 19:23카테고리 없음


지금 바로 더 많은 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근육을 빨리 만드는 방법이 있을까? 가능한 최대 근육량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비록 전 세계 사람들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싶어하지만, 그 답은 이해하기 어렵다.


아래 기사에는 안전하고 빠르게 체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전문가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벤치 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로 시선을 돌린다.


이 모든 운동이 효과적인 보디빌딩 루틴의 기본이라고 생각되는데, 그것은 사실이다.


그것들은 전반적인 힘과 균형을 향상시키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며 좋은 컨디셔닝 운동이다.


당신이 하는 모든 운동마다 이 운동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라.




근육량을 늘리려고 할 때는 적절한 준비운동이 필수다.


당신의 근육이 강해지면, 그들은 부상을 입기 쉽도록 만드는 많은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경험할 것이다.


적당한 시간을 준비운동을 하면 부상의 위험이 줄어든다.


5~10분 정도 가볍게 운동을 한 후 약 3~4개의 조명을 중간 강도로 예열한 후 심각한 리프팅을 시작한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려고 한다면, 탄수화물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탄수화물은 운동 내내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탄수화물을 제한하고 있다면 에너지를 얻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할 위험이 있다.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서 여러분이 제 기능을 하고 모든 운동을 통해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하라.




근육 강화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섭취하는 단백질의 양을 늘려야 한다.


단백질 보충제와 단백질 쉐이크는 이 중요한 영양소를 여러분의 몸에 공급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잠자기 전에 이것들과 운동 후에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것들을 가져가세요.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키우면서 살을 빼려고 한다면, 매일 한 번의 쉐이크나 보충제만을 섭취하라.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전체적인 양을 늘리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하루에 최대 3인분까지 이 제품들을 먹을 수 있다.




복합 운동은 근육을 최대한으로 만드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운동들은 같은 리프트에서 많은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스는 가슴, 팔, 어깨를 동시에 움직인다.




각 근육 만들기 세션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담당자와 세트에 참여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15개의 승강기와 같은 임무를 완수하고 그 사이에 1분 혹은 그 이하의 휴식을 취하고 싶어한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의 젖산은 계속 흐르고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를 각 세션에서 가능한 한 많이 반복하여 근육의 성장을 극대화한다.




운동 후에는 스트레칭이 필수적이어서 근육이 잘 생기고 회복될 수 있다.


40세 미만의 사람들은 매 스트레칭마다 30초를 버텨야 한다.


마흔이 넘었으면 두 배나 들고 있어야 한다.


적당한 스트레칭은 운동과 관련된 부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준다.




이 기사에서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셨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주요 보디빌딩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은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보디빌딩은 결코 해결된 문제가 아니다.


사람들은 새로운 전략을 테스트하고 정기적으로 결과를 보고하고 있으니, 이러한 변화들을 잘 지켜서 항상 원하던 몸을 얻기 위해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