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2020. 7. 20. 19:23카테고리 없음


배관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당신이 배관 공사를 할 때 많은 일들이 확실히 잘못될 수 있다.


어떤 문제들은 간단한 해결책이지만, 다른 문제들은 전문가가 필요하다.


어떤 문제가 있더라도 배관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배관 문제를 빨리 해결할 수 있다.




만약 배관 프로젝트가 여러분의 미래에 있다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도구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 지 두 가지를 알아라.


모든 매뉴얼을 읽고 인터넷과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계획한 프로젝트를 조사하십시오.


실수를 고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 모든 유형의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적절히 계획하십시오.




표백제와 같이 냄새에 도움이 되는 제품은 화장실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냄새 제거는 잘하지만 고무인 변기 부분에 해로운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그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그것을 망가뜨릴 수도 있다.




변기가 막혔는데 플런저가 막힘 해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수위가 낮을 경우 높이에서 끓는 물을 변기 그릇에 쏟아 부으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물이 낮아지면 다시 이렇게 한다.




배수 스트레이너를 사용하여 작은 입자가 배수구 아래로 미끄러져 나막신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너의 부엌 싱크 스트레이너는 큰 무언가가 끼일 때마다 청소를 해야 해.


욕조 배수구도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집이 물을 위한 우물을 가지고 있고 싱크대와 욕조에 분홍색이나 오렌지색 얼룩이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의 물 속에 있는 높은 철분 함량 때문일 수 있다.


당신은 물 유연제를 사용함으로써 이것을 극복할 수 있다.


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아니면 회사를 고용하여 집을 방문하여 당신을 위해 설치할 수 있다.




배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것을 한 번에 계획하는 것이다.


작은 문제가 생길 때마다 배관공을 불러들이는 것이 유혹적일 수도 있지만, 한 번쯤은 배관 문제를 모두 아낄 수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수리비를 절약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또한, 작은 일을 하나의 더 큰 일에 결합하면 배관공이 일을 더 빨리 끝낼 수 있고, 따라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쓰레기 처리를 할 때는 찬물을 사용해라.


칼날은 더 날카롭게 유지될 것이고, 전체적인 처리 과정은 더 부드러워질 것이다.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기름기가 액화돼 하수구에 축적돼 파이프에 막힘이 생긴다.




에너지 요금에서 상당한 양의 현금을 절약하려면 모든 샤워기에 에너지 효율적인 샤워 헤드를 설치하십시오.


에너지 효율적인 샤워 헤드는 에너지 요금과 수도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집 전체에 에너지 절약 수도꼭지를 설치하면 연내에 비용을 회수할 수 있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려면 필요 없는 물건을 변기에 담그지 마십시오.


파이프에 플러그가 끼이지 않도록 패드, 면, 타월, 티슈 또는 용해되지 않는 것을 피하십시오.


또한, 화장지를 가능한 한 적게 사용하여 자신을 제대로 씻어라.




새 샤워 헤드의 품질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샤워기 한 대가 다른 것과 같다고 생각하므로, 가격만 결정하라.


그렇게 하는 것의 문제는 값싼 샤워기 헤드가 튼튼하다고 알려져 있지 않고 쉽게 부서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파이프에 막힘이 있고 파이프 클리너를 사용할 생각이라면 효소 기반 클리너를 선택하십시오.


이 청소부들은 자연적인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슬러지를 파이프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액체 형태로 바꾼다.


효소를 함유한 세정제는 당신이 살 수 있는 최고 중의 하나이다.




배관 문제 해결에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으려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나막신은 배관공을 불러야 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다.


당신은 머리카락으로 배수관을 막힐 수 있다.


이 용도로 설계된 배수구 커버 또는 스크린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이 배수구로 흘러내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스크린을 청소하는 것이 파이프를 청소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의 배관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많은 다른 문제들이 있다.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까지.


방금 배운 아이디어를 사용하면 배관 문제를 다루는 것이 더 이상 스트레스 받는 시련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