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요리 팁으로 기억에 남는 식사를 만드십시오.

2020. 7. 20. 19:22카테고리 없음


간편한 요리 팁으로 기억에 남는 식사를 만드십시오.




한 사람을 위해 요리를 하든, 대가족을 위해 요리를 하든, 당신은 시간을 내서 요리 실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요리로 받는 보상은 건강 향상, 사회성 향상, 저축 등 여러 가지가 있다.


다음 몇 단락은 요리의 세계를 포괄적으로 살펴볼 것이다.




고기를 아주 얇게 썰어 볶는다.


이것은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할 수 있고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고기는 단단하지만 얼지 않은 것을 사용하고, 곡물을 가로질러 45도로 썬다.




다음 정보를 사용하면 소스를 저장할 수 있다.


볼에 물을 채운 2큰술과 옥수수 전분을 채운 1큰술을 섞어야 한다.


이 용액이 걸쭉해질 때까지 끓어오르는 얇은 소스에 저어라.


너무 두꺼운 소스는 소스가 원하는 일관성을 가질 때까지 액체를 넣으세요.




요리할 때는 항상 날카로운 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둔탁한 칼을 이용해 자르려고 하면 많은 어려움이 따르게 되고, 또한 매우 위험할 수도 있다.


무딘 칼을 억지로 통과시키려고 하는 것보다 너무 쉽게 자신을 자를 수 있다.


예리한 칼로 간단하게 자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보통 겨울과 가을에 사과를 요리하는데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사과를 잘못 저장해서 금방 상한다.


건조하고 따뜻한 공기에 노출되면 사과가 썩는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사과를 비닐봉지에 보관하고 냉장고나 지하실에 두어야 한다.


하지만, 만약 한 마리라도 썩는다면, 그것은 모든 것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그들을 지켜봐라.




신선한 바질로 요리하고 싶으세요? 깨끗한 잔에 약간의 바질을 넣으세요.


용기에 줄기를 덮을 만큼의 물을 채워라.


바질을 몇 주 동안 신선하게 유지하려면, 그것을 부엌 카운터에 놓아라.


물이 규칙적으로 바뀌면 여러 번 바질이 뿌리를 내릴 것이다.


신선한 바질을 항상 이용할 수 있도록 풍부한 토양이 있는 작은 냄비에 신선한 바질을 심어라.




고기를 그릴에 얼마나 오래 놔둘지 결정하면서 추측을 하고 싶으세요? 당신이 굽고 있을 때마다 완전히 익힌 고기를 확실히 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양질의 요리 온도계를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능하면 디지털 고기 온도계를 사용하여 보다 정확한 판독값을 얻으십시오.


두께가 1.


5인치 이상인 고기를 사용하면 그릴 윗부분을 닫아 고기를 더 빨리 익힌다.




주방에서 밀가루, 설탕, 베이킹 믹스용 밀폐용기를 사용한다.


이러한 종류의 용기는 여러분의 모든 음식을 신선하고 벌레로부터 안전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 컨테이너들은 어디에서나 살 수 있고 귀중한 투자가 될 수 있다.




레시피를 만들기 위해 재료를 구입할 때, 식품 포장에 있는 영양 정보를 읽어보는 시간을 가져라.


요리에 사용되는 많은 일반적인 공급품들은 여러분이 거기 있는지도 몰랐던 건강에 좋지 않은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다.


너무 많이 섭취할 경우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당신이 구입하는 물건에 설탕이나 나트륨이 많이 들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한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식용유의 양을 반드시 측정하라! 병에 담긴 양의 추측을 붓는 대신 요리할 때 컵에 양을 재는 것은 접시에 넣는 지방을 낮춰준다.


이것은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름의 양을 추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신과 가족을 위해 좋은 식사를 준비하는 법을 배우는 것에는 단점이 없다.


이러한 팁들이 보여주듯이, 요리는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요리를 좋아하든, 그것이 소울 푸드든, 가정에서의 좋아하는 음식이든, 고급 요리든, 여러분의 삶의 다양한 면을 향상시킬 수 있다.


집에서 만든 식사는 항상 패스트푸드를 이길 것이다.